Social Network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비접촉 초음파 센서를 활용한 해상 풍력 발전 단지 파고 감지

해상 풍력 터빈의 안전한 작동과 유지보수를 위해서 날씨와 날씨에 기반한 바다 상태를 포함한 현장 상황의 정확한 관찰이 중요합니다. 정밀한 현장 평가는 건설, 접근성, 보안 및 현장의 구조적 안전을 보장하는 데 중요합니다.

초음파 센서를 활용한 LOG_aLevel 초음파 파고계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밀한 해법을 제공합니다. 해저면 설치가 필요한 기존 관측 방식에 비해 초음파를 활용한 원격 감지 (remote sensing) 기술은 내구성과 사용 수명이 길어 거친 해양 환경에서 장기간 관측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LOG_aLevel 초음파 파고계는 정교하고 최고 수준의 협빔 (narrow beam) 기술을 갖춰 실시간 파도의 높이를 정밀하게 관측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비접촉 장거리 및 레이더 센서를 사용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파고 관측 자료를 제공하며 웹 기반 대시보드를 통해 파랑 자료를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본 시스템은 ‘Modbus/TCP’를 통해 통신하며, 개방형 네트워크 IoT 프로토콜, MQTT 기능을 제공하여 새롭고 무한한 통합 인터페이스와 기존 상위 시스템에 LOG_aLevel 시스템을 내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SCADA, 데이터 시각화 및 평가를 위한 해상 및 육상 대시보드, 고객 IT 환경에 맞춤형 통합을 위한 웹 서비스와 같은 상위 시스템에 데이터베이스 및 인터페이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LOG_aLevel 초음파 파고계는 완벽한 비접촉 계측 해결책을 제공하며, 추가적인 기상 또는 수문 센서와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LOG_aLevel은 발트해와 북해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해상 풍력 발전 단지에서 수년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그 신뢰성을 입증하고 귀중한 현장 파고 자료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해상 풍력 구조물 파고 관측 관련 상담 및 문의는 02-479-2703 또는 여기를 클릭해 문의해 주십시오.

LOG_aLevel Remote Sensing Wave Gau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