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nex는 무인 수상선(USV)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멀티빔 음향측심기, DT101Xi 그리고 DT102Xi의 출시하면서 기존 Imagenex 멀티빔 음향측심기에 하드웨어 플랫폼 형태 변형과 개선 사항을 추가하였습니다. 해저 매핑 응용 분야를 위한 얕은 수심에서 중간 수역의 다중빔 음향측심기의 837B Delta-T 제품군에 최근 추가된 DT101Xi 그리고 DT102Xi 멀티빔 음향측심기는 모든 USV와 쉽게 통합되고 작동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수심 측량에 필요한 계측기에 대한 통합 연결을 지원하는 DT100 센서 인터페이스 릴레이(SIR)가 특징입니다. DT100 SIR 박스는 자율 무인 수상선의 설치 공간 내에 적합한 크기로 쉽게 설치할 수 있어 USV의 선체를 통해 필요한 센서 및 멀티빔 음향측심기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Imagenex의 새로운 Xi 하드웨어 플랫폼은 다중빔 소나 시장에서 제공하는 가장 작고 가볍고, 저전력이며 완전히 통합된 다중빔 소나로 설계된 최신 첨단 기술의 중추입니다. 표면 근처에서 작동할 수 있는 가벼운 해저 하우징 또는 완전한 해양 깊이 배치를 견딜 수 있는 티타늄을 포함한 합금으로 설계된 플랫폼을 위해 설계된 솔루션입니다. 기존 837B Delta-T와 Xi 통합으로 120kHz에서 최대 2.25MHz의 작동 주파수와 최대 480개 빔의 수심 측량 지원, AUV 및 ROV 무인잠수정 조사, 항법 및 장애물 회피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의 응용 분야에 적합한 광범위한 제품 모델을 제공합니다. 837BXi Delta-T는 10W 미만의 출력에서 작동하고 수중에서 0.5 kg의 가벼운 무게로 모든 배터리 구동 플랫폼에 적합합니다.
DT101Xi 및 102Xi에는 수심 측량용으로 설계된 IHO Special Order 멀티빔 솔루션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세련되고 소형 다중빔 음향측심기에 통합된 MRU(Motion Reference Unit) 및 표면 수중 음속 센서(Sound Velocity Sensor)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3개의 결합한 센서 모두에 단일 케이블만을 사용하여 전원을 공급하고 통신하는 DT101Xi 및 DT102Xi 멀티빔 음향측심기는 선박에서 휴대성과 신속한 동원을 위한 매우 매력적인 수심 측량 솔루션입니다. 20W 미만의 전력 소비와 견고한 티타늄/델린 하우징을 갖춘 이 두 제품은 자율 배터리 구동 설계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속적인 기술 발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호환성, 휴대성 및 전반적인 사용 용이성을 갖춘 Imagenex 소나 제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지정된 소나 시스템으로 업계 표준을 설정합니다. 더욱 구체적인 제품 사양 및 응용 분야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려면 02-479-2703 또는 여기를 클릭해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