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Scour Monitoring

scour monitoring multibeam profiling sonar windfarm

하천 세굴은 교각, 교대 및 기타 수중 구조물의 바닥에 있는 퇴적물의 침식 현상입니다. 세굴은 하천 및 강에서 조수 하구에 이르기까지 물이 흐르는 모든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침식은 물의 흐름에 의해 발생하며 홍수와 같이 빠르고 높은 흐름의 시간에 따라 증가합니다. 흐름이 빠를수록 더 많은 침전물을 운반할 수 있고, 세굴로 인한 침식은 구조물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교량 세굴 모니터링 및 기타 해양 구조물의 세굴 모니터링을 통해 재해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식별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발생할 수 있지만, 홍수로 인해 구조물이 파손될 정도로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침식으로 인해 교각 및 말뚝의 하상 고도가 변함에 따라 세굴 모니터링 시스템은 구조물이 퇴적물 침식으로 인해 위험해지는 시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이 구조물을 세굴에 덜 취약하게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교량이 세굴 위험 상태가 되어 폐쇄되어야 하는 경우 실시간 경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풍력 터빈, 굴착 장치 및 말뚝과 같은 해양 구조물은 밑면(base) 주변의 세굴로 인해 약화할 수 있습니다. 세굴 침식은 폭풍이나 강한 조류에 의해 생성되며 종종 짧은 시간에 나타났다가 사라집니다. 결과적으로 폭풍우로 인한 세굴은 폭풍우 이후 조사에서 탐지할 수 있는 흔적을 남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량 작업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에도 연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적절한 현장 특성화할 수 있습니다.

881A Profiling Sonar & Azimuth Drive

Imagenex 모델 881A 프로파일링 소나 (881AP)는 실시간 세굴 감지하며 RS-485을 통해 독립 실행 또는 데이터 저장 장치를 활용한 연속 실시간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881AP 소나의 고주파 샤프펜슬 빔 합성 트랜듀서로 관측된 3D 포인트 클라우드는 하상 퇴적물 세굴 및 응집의 역학을 연구하고 수중 구조물 주변의 실시간 모니터링에 매우 유용합니다. 881AP 소나는 다양한 상용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호환되는 X, Y, Z 클라우드 포인트 출력을 제공합니다.

scour monitoring 881a profiling sonar

Imagenex 모델 881A 프로파일링 소나에 연결된 액추에이터(Actuator) 드라이브를 통해 모든 방향에서 정확한 고해상도 거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Azimuth Drive에 부착된 881AP 프로파일링 소나를 360 어느 방향으로든 회전하도록 명령하여 모든 방향으로 하상 단면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단일 PC 호환 컴퓨터 프로그램은 소나 제품 설정 및 동작을 모두 지원하며 사용자 맞춤형 소프트웨어 설계를 위한 전체 통신 프로토콜 사양을 제공합니다.

Profile Measurements of Turbidity at The Bottom

ASM-IVASM-V는 강, 하구 및 해양 환경의 하상에서 침식 및 재침전 과정을 감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유속으로 부유 되는 입자에 의해 생성되는 고농도의 반사와 동적 매개변수를 기록하여 하상, 유체 진흙층과 물 사이에서 부유 입자의 이동을 측정 및 기록합니다.

ASM-IV 및 ASM-V 제품은 티타늄 본체에 내장된 10mm 간격으로 배치된 후방 산란 적외선 센서로 작동합니다. 각 센서 쌍은 적외선 고출력 LED 트랜스미터와 광검출기로 구성됩니다. 감지 각도는 10~180도입니다. 부유물 측정 거리는 개별 센서 앞은 0~100mm입니다. 관측 샘플의 부피는 센서 앞 최대 100mm 거리에서 약 10cm^3입니다.

9V 알카라인 배터리 1개로 5분마다 10회 측정한다고 가정할 때 2개월 동안 전원을 공급하거나 약 6개월 동안 대기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ASM-IV 및 ASM-V 제품의 소비 전원은 매우 낮습니다.

자세한 제품 사항은 개별 센서 및 시스템에 대한 다음 링크 제목을 클릭하십시오.

더 자세한 세굴 침식 모니터링 관련 제품 상담과 문의는 02-479-2703 또는 여기를 클릭해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