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하천 유량 및 유사량 추정 지원 다중 주파수 River Q3 ADCP 출시

Rowe Technologies (RTI) 사는 하천 유량 및 유사량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RiverQ3 ADCP의 출시를 알려드립니다.

고급 3세대 RTI ADCP 기술을 사용하여 다중 주파수 하단 추적, 유속 프로파일 및 고도 측정을 동시 제공하여 유량 및 하천 유사량의 계산 측정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또한 다중 주파수 River Q3 ADCP는 사용자에게 퇴적물 농도 및 입자 크기 추정을 위한 4개 또는 3개 운영 주파수를 사용하여 목표 강도 측정을 제공합니다.

River Q3 ADCP는 300kHz, 600kHz 그리고 1,200kHz 또는 2,400kHz 운영 주파수를 보완하여 최대 65m 거리까지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4가지 주파수 조합으로 얕은 수심에서 깊은 강 하구까지 포괄적인 관측 범위를 제공합니다.

유량 및 유사량 추정을 위한 RiverQ3 ADCP

RTI 사의 표준 ADCP, SeaPROFILER 및 SeaWATCH는 하천 및 해양 그리고 자율 무인수상선에 유속 프로파일 제품으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정밀도와 신뢰성이 입증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River Q3 ADCP는 RTI의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 설계 및 소프트웨어로 강화된 하천 유속 및 유량 프로파일링과 함께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유연성과 시간 절약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중 단일 주파수 피스톤 어레이에 대한 이중 주파수 변환기 크기를 줄이면서 중첩 빔으로 개선된 퇴적물 및 물의 속도 측정 및 데이터 품질 관리를 개선하였습니다. 강 및 수로 깊이, 속도 및 퇴적물 조건에 대한 자동 모드 적용하여 다중 주파수 운영 및 빈 크기, 다중 주파수 핑, 전송 레벨, 광대역, 협대역 및 펄스 대 펄스 일관성 모드의 실시간 자동 다중 모드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사용 환경에 맞춰 River Q3 ADCP는 네 가지 제품 버전을 지원합니다.

하천 유량 및 유속 프로파일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제품 사양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더 자세한 Rowe ADCP 관련 상담 및 문의는 02-47-2703 또는 여기를 클릭해 문의해 주십시오.

multiple frequency discharge ad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