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Network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Email: taekwang@tkec.co.kr | 전화: 02) 479-2703~4

수중 음향 비콘 성능 최적화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은 수면 추적 시스템과 연계된 수중 위치 확인 USBL 시스템의 핵심 부분입니다. 비콘은 사용자 자산과 장비를 정확하게 찾기 위해 다양한 수중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목적 도구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수심 등급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얕은 수심에서 최대 4,000m 깊이까지 USBL을 활용한 목표물의 수중 위치 추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Applied Acoustics 사의 수중 음향 위치 비콘 추적 범위는 연안에서 위치 추적을 포함하여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300 시리즈 Micro Beacon은 잠수사와 소형 ROV에 이상적이며 건강 및 안전상의 이유로 잠수사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하는 선박 승무원에게 중요한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USBL Positioning Tracking Beacon

주력 비콘 제품군은 Mini Beacon, 모델 1119 또는 1113H입니다. Mini Beacon은 작업용 ROV 및 AUV 추적 및 사이드 스캔 소나 Towfish 추적 및 양식 작업에 대한 해저 자산 표시까지 다양한 작업에 사용됩니다.

하지만 위치 추적 신호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여기서 수중 음향 비콘의 다용성과 성능을 최적화할 방법을 살펴봅니다.

수중 위치 탐지 방향

다양한 수중 응용 분야에 맞춰 다양한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중 위치 비콘은 전방향성(omni-directional) 및 지향성(directional)의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으로 나뉩니다. 지향성 비콘의 변환기(transducer)는 음향 에너지가 좁은 각도로 방사되는 집중된 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적 감지 범위와 수중 소음 내성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빔 패턴은 일반적으로 사이드 스캔 Towfish 또는 장거리 추적 응용 분야에 권장됩니다.

전방향성 비콘의 빔 패턴은 전체 반구 형태로 전방향성 비콘은 더 짧은 추적 범위에서 선박 주위에서 여러 탐색 방향으로 작동할 때 사용됩니다.

USBL Positioning Tracking Beacon ROV AUV

비콘 크기

비콘이 클수록 일반적으로 더 많은 전력이나 배터리 수명이 제공되며 때로는 더 많은 전력 및 배터리 수명을 동시 제공합니다. 중파(medium frequency) 대역폭에서 수중 음향 비콘의 송신 전력(transmit power)은 일반적으로 최대 탐색 범위와 관련이 있어, 송신 전력이 높을수록 수중 음향 비콘은 더 멀리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심이 낮은 연안에서 짧은 범위를 탐지할 때는 작고 저전력 비콘이 더 적합합니다. 수심이 낮은 환경 경우, 고출력 비콘은 추적 기하학 오정렬을 초래하고 USBL 수신기를 포화 시켜 불안정한 수중 위치 탐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해저 자산 표시와 같이 장기간 비콘을 배치하는 경우 수신 및 작동 수명이 더 긴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모델 1159, Seabed Beacon과 같은 장기 배치를 위해 설계된 비콘은 3개의 개별 배터리 팩으로 구성되어 사용자 프로젝트 기간 전압이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음향 주파수 미세 조정

우리는 자주 사용자로부터 사용자 보유 비콘에서 현장 적용하기에 가장 좋은 비콘 채널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비콘 채널 최적화는 여러 가지 사용자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Sigma 2를 적용할 수 있는 고급 USBL 시스템 경우, 항상 디지털 대역 확산(spread spectrum) 채널 적용을 권장합니다.

Sigma 2는 AAE의 최신 디지털 대역 확산(spread spectrum) 음향 프로토콜입니다. Sigma 2채널은 광대역이며 특정한 대역폭에서 천천히 주파수 영역에 골고루 확산하여 정밀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수중 위치 탐색을 제공합니다. 빠른 채널 구성을 위해, Applied Acoustics 사는 현재 모든 버전의 수중 음향 비콘에서 Sigma 2 Quickset 채널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현장 적용 추가 사항

Applied Acoustics 사의 모든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은 수중 위치 지정을 위한 정확한 수심 기준을 제공 및 보조할 수 있는 수압 센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Depth 비콘은 통합 센서의 압력 판독 값을 음향 위치 메시지에 추가하여 전송합니다. 표면에 위치한 USBL 송수신기는 위치 지정 메시지와 수압 데이터를 함께 수신합니다. 전송된 수압 데이터는 비콘의 신호 위치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100m에서 4,000m까지 다양한 수압 센서 등급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중 음향 비콘 설치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은 안전하게 설치되어야 하고 해저 자산에 대한 충격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대형 비콘에는 물리적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호 케이지와 슬리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빔 패턴이 정렬되도록 USBL 추적 시스템에 대해 선명하고 방해받지 않도록 시야가 확보되도록 비콘을 배치해야 합니다. 무지향성 비콘은 USBL 송수신기의 중심점에서 ±90°에서 작동할 수 있음으로 송수신기 주변에는 추적 신뢰성을 위해 장애물이 없어야 합니다.

모든 트랜스폰더 비콘에는 다양한 장착 옵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원격 송수신기를 선택할 수 있어 협소한 공간에서 외관 하우징을 주 송수신기에서 분리된 형태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비콘의 음향 성능에 관대하여지기 바랍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통해 수중 음향 위치 비콘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콘을 배치하기 전, 배터리 팩을 완전히 충전하고 반복된 충전으로 하우징 내부에 가스가 축적되지 않도록 PRV를 사용합니다. 비콘이 회수되면 진흙, 실트 및 염분 침전물을 제거하기 위해 깨끗한 물로 씻어내야 합니다.

송수신기 및 커넥터 주변 손상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므로 특히 송수신기와 커넥터 주변 손상 여부를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 안전한 작동을 위해 매년 PRV 서비스를 수행해야 합니다.

태광상역은 수중 음향 비콘 유지 관리의 모든 측면에 대한 교육 과정과 조언을 제공하므로 주저하지 말고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또는 온라인으로 당사의 수중 위치 추적 제품을 검색하거나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02-479-2703 또는 여기를 클릭해 문의해 주십시오.